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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정보

보청기 전문 A/S실 나눔보청기의 수리이야기

 

나눔보청기  A/S 이야기

 

 

안녕하세요. 나눔보청기 A/S실장 안연찬입니다.

보청기는 관리해야 하고 관리받아야 합니다.

 나눔보청기의 정기점검 관리를 통해 관리받고 계신 K 고객님 보청기를 소개합니다.

 

 K고객님은 2달에 한번씩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보청기 점검과 청소를 받고계십니다.

귀지방지필터(Wax filter)와 환기구(vent)에 귀지가 쌓였네요.

 

귀지방지필터(Wax filter)를 제거하면 안쪽에 리시버(Receiver)가 보입니다.

필터 덕분에 귀지가 리시버 안쪽까진 못 들어갔네요.^^

정기점검이 아니었다면 귀지가 필터를 뚫고 밀려들어가 리시버의 고장을 일으켰을겁니다.

 

 

리시버의 상태 이상 없음을 확인한 뒤 서비스로 새 귀지방지필터로 교체해드렸습니다.

환기구(VENT)의 경우 귀지(이물질)가 막히면 소리의 울림, 답답함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.

 이렇게 간단한 청소만으로도 보청기의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.^0^

 

나눔보청기가 알려주는 보청기의 점검 시기는?

 

1. 소리가 잘 들릴 때 방문.(고장 나서 방문하면 의미가 없습니다.)

2. 적어도 3~4개월에 한 번씩 방문. (가능하다면 1개월에 한 번 방문을 권장합니다.)